안녕하세요 훈카 지훈아빠 입니다.


요즘들어 기아에서 출시된 K5 중고차 매입이 많이 연락 옵니다.

화성에서 K5 하이브리드 차량 매입 이야기 입니다.






화성에 계신 고객님께서 운행중이신 K5 하이브리드 차량 판매 하신다고 연락 주셧습니다.


2012년식에 럭셔리 차량


새차 뽑으셔서 10만KM 탈동안 혼자 관리하셧습니다.


타이어 오일류 차량 시운전 해보니 관리상태가 너무 좋네요








주로 가족용으로 타셧던 차량입니다.

출퇴근 거리가 좀 있어서 주행거리가 좀 많습니다.




짱짱한 타이어 상태



하이브리드 계기판은 참 이쁜거 같아요



출고시 정품네비게이션 장착

DVD 및 블루트스까지 지원되는 정품입니다.









고객님 회사 한곳에 

이렇게 방울토마토를 키우시더라구요

먹고싶으면 먹으라길레 몇개 따서 먹었는데

신선함이 그대로 전해지더라구요 ㅎㅎ



방울토마토가 방울방울 하죠? ㅎㅎ




모든 차량 계약을 마치고 

제가 직접 경기매매단지 사무실까지 끌고 왔습니다.



고객님께서 현재 타셧던 트립을 넘기다 보니

연비 보이시나요?

15.7KM/L

연비가 너무 좋네요



K5 하이브리드 중고차 신호대기중 에너지흐름도



ECO레벨도 생각보다 높게 나와있어요



에코 포인트



짧게나마 시승기를 써보자면

K5 하이브리드 차량이 제가 상상했던것보단 훌륭했습니다.


승차감하며 연비 조용하며

화성에서 넘어오는길이 언덕들이 많아 전기로 출발시 스타트가 좀 더딘거 빼고는 

모든점에서 만족하네요


나중에 조용한 승용차 타볼계획이라면 하이브리드 중고차도 나쁘진 않을거 같아요 ㅎㅎ


이상 화성중고차 K5 하이브리드 매입 후기 였습니다.



Q.R 코드를 스캔 및 클릭 


훈카 친구등록









Posted by 러브코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