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훈카 지훈아빠 입니다.


몇일전에 매입한 티볼리중고차

매입해서 광고도 올리기 전에 판매가 되버리네요


인기가 정말 좋은걸 실감했네요


15년식으로 7천km 주행한 차량

사고도 전혀 없고 

인기 많은 화이트 투톤




손님들께서 차량 시승해 보시고 뭐 크게 보실것도 없이 바로 계약하셧어요 



인터넷에 검색만 하면 옵션 정보등 많이 나오다 보니

하나하나 제가 설명할 필요가 없엇네요

고객분들이 더 잘 알고 계십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좋아 보이죠?

 새차 상태 유지중입니다.







1km 만 타면 8,000km 됩니다.


타 회사 준중형 차량보다 계기판이 훨씬 좋아보입니다.




하이그로시가 들어간 윈도우 스위치 메탈 색상이 참 잘어울립니다.



휠 디자인이나 색상이 괜찮게 나온거 같아요



국내 준중형 차량치고는 잘나온 차량같습니다.





베라크루즈 타고 있는 제가 느끼기에는 

티볼리 트렁크 공간이 생각보다 엄청 넓습니다.



연비 좋은 디젤도 출시해서 더욱 많은 인기가 있을거 같네요


티볼리 중고차 인기를 제대로 실감한 하루였네요 ㅎㅎ





Posted by 러브코펜